top of page

가수 Lay-T 나라님

2013년 7월 25일

네모치과 역삼점에 Lay-T 나라님이 방문해 주셨어요~

이번에 Lay-T에 새로들어온 멤버라고 하는데요~

Lay-T는 1집 말랑말랑을 발표후 2집 앨범이 곧 나온다고 하네요

네모치과는 기대중 ☞☜



네모치과 원장님과 나나님과의 한컷^^*

너무 귀여우시지 않나요?


모자를 쓰고 오셔서 작은 얼굴에 더 작아 보이더라구요ㅋㅋ

완전 부러웠어요 ㅠㅠ


귀여운 포즈로 더 귀여워 보이는 나라님♥


수수하게 하고 오셨지만 정말 예쁘셨어요!!

데뷔를 앞두고 계신 나라님이니 앞으로 티비에서 보면 많은 응원부탁드릴께요:)

네모치과에서도 항상 Lay-T와 나라님을 응원하겠습니다.^^*


  • 유튜브 - 블랙 서클
  • 인스 타 그램 - 블랙 서클

©2020 by 반듯한 네모치과

bottom of page